본문 바로가기
IT&과학/소프트웨어

안드로이드 실행 프로그램 TOP4를 알려드립니다.

by 낭만기사 2020. 8. 10.
반응형

최근 게임 등 PC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실행하는 수요가 많아졌습니다. 스마트폰이 고성능화되었는데도 워낙 고퀄리티 게임, 앱들의 생태계가 등장하면서부터 점점 사람들이 다양한 한 환경에서 접속을 하길 바라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해서 더 쉽게 PLAY하거나 장시간 게임을 한다면 배터리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오늘은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실행할수 있는 프로그램 4종을 소개하겠습니다. 

 

1. 녹스앱플레이어 : https://kr.bignox.com/

녹스 앱플레이어

모바일 게임을 키보드와 마우스로? 클릭 한 번으로 가상키보드 실행이 가능하며 PC버전의 게임도 간편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로 컨트롤하여 뛰는 자에서 나는 자가 되어볼 수

kr.bignox.com

녹스 앱플레이어 입니다. 한국에서 초기 앱 시장에서부터 서비스를 지원해준 업체입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 실행화면

 

2. 미뮤 앱플레이어 :  https://www.memukorea.com/

미뮤

미뮤 코리아 공식 사이트, 가장 가볍고 빠른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사용방법, FAQ, 문의하기, 다운로드 제공.

www.memukorea.com

미뮤는 장점은 사용을 하다 보면 앱 플레이어 치고는 상당히 가볍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환성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저는 미뮤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미뮤 앱 플레이어 홈페이지 

 

3. LDPLAYER : https://kr.ldplayer.net/ 

LDPlayer - PC에서 앱플레이어 - 컴퓨터로 모바일게임 하기

LDPlayer 또한 LD플레이어로도 알려져 있다.LDPlayer는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입니다. PC에서 LDPlayer 다운로드하기.

kr.ldplayer.net

LDPLAYER도 사용해본 결과 프로그램이 가볍습니다. 미뮤 플레이어와 크게 차이점을 없이 가볍고 호환성도 괜찮습니다. 

 

 

LDPLAYER 홈페이지내 게임 실행화면

 

4. 블루스택스 : https://www.bluestacks.com/ko/index.html

BlueStacks - 빠르고 안전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그 이상

BlueStacks으로 PC와 Mac 및 TV에서 모두가 좋아하는 모바일 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 앱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해보세요.

www.bluestacks.com

안드로이드 플레이어의 역사와 전통이 있는 블루스택스 입니다. 한국에서는 가장 유명했으며 가장 먼저 서비스를 제공한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블루스택스가 너무 구동이 무거워서 가벼운 미뮤로 이동했는데, 최근 버전도 다른 앱보다는 무겁습니다. 최적화 부분을 개선해주면 좋을 거 같습니다. 

 

 

블루스택스 실행화면

 

예전에는 PC 에서 실행되는 앱 플레이어들은 버그가 많아 사용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안전성을 갖춘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반응형